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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사명 코오롱모터스 산업군 유통
적용업무 영업, 마케팅, 해피콜 서비스 홈페이지 http://www.kolonmotors.com/
시스템 환경 자체개발 SCM, MS Office 2007
도입배경 ○ 분리된 시스템에 의한 사용자 불편 증대
○ 시스템 노후 및 유지 보수 관리의 어려움
구축범위
(Customization)
   화 면
 - 고객관리, 차량관리, 판매관리, 캠페인,시승회, 해피콜

   보고서
 - 고객현황, 매출현황, AS고객 거주자 추이분석, 콜 결과 분석

   워크플로우
 - 해피콜 불만접수 자동 메일링

   연 동
 - BMW 시스템 -> 코오롱 회계 시스템 -> CRM 연동 : 고객정보,
  매출 정보, 차량 정보 , AS 정보

구축효과 ○ 통합적인 고객정보관리를 통한 서비스범위의 확대
○ 업무 효율성 향상 및 프로세스 개선
○ 해피콜 기초 데이터의 로그 기록 관리
고객사명 소프트비젼 산업군 유통
적용업무 영업, 마케팅, 서비스 홈페이지 http://www.softvision.co.kr/
시스템 환경 영림원 ERP, Exchange, MOSS
도입배경 ○ 전사 차원에서 영업기회별 실시간 영업현황 파악이 필요함
○ 영업 이력에 대한 전체적인 관리가 필요함
○ 각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이력을 관리할 필요함
구축범위
(Customization)
   화 면
 - 고객사, 근무자 현황, 영업기회, 대상리스트 관리,
  서비스케이스, 견적프로세스 관리

   보고서
 - 주간보고서, 영업기회분석보고서, 서비스 리스트 보고서,
  매출분석 보고서

   워크플로우
 - 제품 홍보 및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대해 영업팀과
  유기적 협력증대 워크플로우 구현

   연 동
 - ERP시스템과의 발주 현황 연동. 고객사 기본 정보

   기 타
 - 일일업무 자동 메일 발송 구현
구축효과 ○ CRM과 UC 연동으로 내부 업무 자동화 높임
○ 각 고객사에 대한 근무자, 영업이력, 매출이력 등
   다양한 정보 열람 가능으로 영업지원
○ 고객사에 대한 영업, 서비스 내역 공유로 내부 커뮤니케이션의
   효율성 증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