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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사명 아시아나 IDT 산업군 서비스
적용업무 영업 홈페이지 http://www.asianaidt.com/
시스템 환경 SAP, ERP, 경영정보시스템, 프로젝트관리시스템
도입배경 ○ 고객정보의 자산화 및 통합화 대두
○ 기간계 시스템과의 정보 연계 필요
○ 체계적인 영업기회 관리 및 영업이력 관리 필요
구축범위
(Customization)
   화 면
 - 고객사 기본 정보, 수주관리화면, 프로젝트정보열람,
  실적 및 계획화면, 개인별 대쉬보드

   보고서
 - 목표/실적 분석, 실시간 영업기회 Pipeline 정보제공, 각종 산출물
  자산등록/정보조회를 위한 보고서 구현

   워크플로우
 - 년 사업목표 요청/승인 및 영업기회 단계별 프로세스 변경에 대한
  워크플로우 자동화 처리
   연 동
 - 사내 프로젝트관리시스템 및 ERP 재무, 경영정보시스템과의
  실시간 및 일배치 정보 연계

   기 타
 - 사용자 사용현황 및 주요 정보에 대한 Log 기록 및 분석
구축효과 ○ 고객정보 통합 및 정보분석 고도화
○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한 업무효율성 향상
○ 정보자산 흐름의 유선성 및 신뢰성 확보
고객사명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산업군 서비스
적용업무 영업, 마케팅 일부 홈페이지 http://www.deloitte.com
시스템 환경 Notes 기능 전환구축, SAP, ERP, MOSS
도입배경 ○ 고객 중심의 영업정보 정의 및 관리체계 수립고려
○ 고객서비스 내부 처리에 대한 효율성 제고
○ 데이터 보안에 기초한 다양한 분석데이터 필요
구축범위
(Customization)
   화 면
 - 고객사 기본정보, 고객사 관련 수주진행중인 영업기회화면,
  진행된 고객서비스 이력 및 투입인력

   보고서
 - 각 부문별 수주진행 관련 보고서, 개인별 수주정보 진행 정보,
  주요 고객사 상세 정보 보고서

   워크플로우
 - Life Cycle 단계별 업무처리 Forms 및 결재처리 개발/제공.
  각종 이벤트 별 메일 알림 서비스 등의 각종 자동화 Workflow 기능

   연 동
 - ERP(SAP R3)와의 고객사 정보 연동 및 수주정보 전송,
  Engagement 정보 및 투입인력정보 연동

   기 타
 - 조직 및 사용자 Level에 따른 자료접근에 대한 권한
   세팅/해제 자동화 처리
구축효과 ○ 고객 대응력 및 업무 생성산 향상
○ 정보 공유 자동화 및 보고체계 개선
○ Anywhere, Anytime 업무처리 환경 구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