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성공사례

고객사명 ㈜고영테크놀로지 산업군 제조
적용업무 영업, 마케팅, 서비스 홈페이지 http://www.kohyoung.com
시스템 환경 SAP, ERP, Homepage(SQL Server), MS Office Outlook
도입배경 ○ 가파른 성장에 따른 인프라 개념의 대두
○ 전세계 지사의 체계적인 영업관리 필요
○ 늘어나는 TS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필요
구축범위
(Customization)
   화 면
 - 고객사 기본 화면, 전 세계 지사의 영업기회보고, Technical Service
  의 진행 상황 관리, 장비 이력 정보 및 출하검사 화면

   보고서
 - 영업기회 진행 분석 보고서, 고객 서비스 진행분석, TS 원인별,
  장비타입별 분석 보고서

   워크플로우
 - 영업진행부터 장비생산 및 출하에 따른 전 과정에 대한 유기적
  정보 공유에 대한 워크플로우 구현
 - TS 진행에 따른 각 단계별 자동화 워크플로우 처리

   연 동
 - ERP로부터의 매출, 장비주문정보 연동. 생산시스템으로부터
  장비 상세 이력 연동

   기 타
 - 파트너 페이지와 CRM시스템의 유기적 시스템 구축으로
  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서비스 제공
구축효과 ○ 영업기회 진행 분석력 증대
○ 실시간 고객응대에 대한 기본 인프라 구축
○ 철저한 장비이력관리로 고객응대 서비스 사이클 시간 단축
고객사명 코오롱 인더스트리 산업군 제조
적용업무 영업, 마케팅 홈페이지 http://www.kolonindustries.com
시스템 환경 오라클 ERP, 오라클 BI, MS Office 2007
도입배경 ○ 전반적 현황을 파악하기 위한 시스템이 필요
○ 각 부서별 발생하는 영업기회에 대한 지원 및 관리 시스템 필요
구축범위
(Customization)
   화 면
 - 고객사 및 연락처 정보관리, 방문 및 활동에 대한 이력관리,
  매출 및 영업기회 관리

   보고서
 - ERP와의 매출분석자료를 통하여 각 기준에 따른 매출분석보고서,
  장통합주간업무보고서, 각 팀별 업무현황보고서

   워크플로우
 - 출장보고서 및 고객서비스 부분의 그룹웨어 연동, 전년, 금년 연간
  총사용량 자동 업데이트

   연 동
 - 오라클 ERP와의 정보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CRM에서 고객사 정보,
  매출정보,채권정보를 바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함

   기 타
 - 세계지도를 활용한 고객사 및 대리점 위치정보 안내, 내부 그룹웨어와
   IKEN와의 결재연동
구축효과 ○ 실시간 영업현황 파악 및 대처 가능
○ 효과적인 영업이력관리
○ 업무보고시간 단축
고객사명 인텔리안테크놀러지스 산업군 제조
적용업무 영업, 마케팅, 서비스 홈페이지 http://www.intelliantech.com
시스템 환경 영림원 ERP, QuickBook(미국 ERP), Homepage, MS Office Outlook
도입배경 ○ 전세계 산재해 있는 고객정보에 대한 정보공유필요
○ 자동화된 영업프로세스가 필요
○ 각 지사 별 발생하는 서비스케이스 통합 관리
○ 영업,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정보에 대한 생산팀 공유 필요
구축범위
(Customization)
   화 면
 - 잠재고객, 고객사, 영업기회, 주문, 재고 화면
 - 서비스케이스 처리 및 관련 고객사 정보 처리 화면
 - 각 담당자 별, 팀별 목표대비 달성 율, 진행율 조회 화면

   보고서
 - 내부 실시간 주간보고 및 업무보고서
 - 지사별, 고객타입별 영업현황 및 매출현황 보고서
 - 다양한 서비스보고서 분석 보고서

   워크플로우
 - Back Order 부분에서 생산팀과 영업팀의 긴밀한 정보공유를
   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 구현
 - TS진행에 따른 내부 및 고객에 대한 정보 전달 워크플로우 구현

   연 동
 - 영림원 및 Quickbook ERP로부터 매출, 재고, 제품 정보를
   인터페이스 받아 현황을 보여줌

   기 타
 - 업체 특성상 파트너관리 모듈 탑제
 - 홈페이지를 통해 전세계로부터 영업정보 및 서비스케이스 접수
구축효과 ○ 진행 Order 및 주문 Order 에 따른 생산팀과의 정확한 예측 및
  Communication.
○ 각 지사별 영업기회 단계별, 확율별 영업기회 분석
○ 영업시작에서 주문, 서비스케이스에 이르는 종합적인 고객정보 제공